카테고리 없음
창부캠 300 13기 블로그 챌린지 #5
Usurper
2022. 12. 18. 23:53
니치 마켓(틈새시장)을 잘 공략한 사례의
서비스를 1개 이상 찾아보기
- 최근 떠오르고 있는 특화 SNS는 인테리어(오늘의집), 게임(게임톡) 등 주요 분야에 초점을 맞춰 거대 커뮤니티에서 일정 파이를 가져오고자 함
- 편의성 기능과 킬러 컨텐츠 위주로 사람들을 모으고, 모인 사람들을 통해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킴
- BM은 광고 수익, 연계 판매 수익, 서비스 구독료 등
- 사실 니치 마켓을 노린 SNS라고 하긴 애매한 것이, 특정 기능을 가진 어플이 SNS나 커뮤니티로 발전하는 경향을 따른 것일수도?
최근 한 달 동안 1차원적 쾌락과
2차원적 쾌락 중
어떤 쾌락에 보다 더 비중을 두었는지
적어보기
- 근 한달간은 2차원적 쾌락을 받을 것이 많아(공모전 수상, 과정 수료) 1차원적 쾌락에 조금 더 초점을 뒀다
- 원래 2차원적인 쾌락을 조금 얕잡아보는 경향(허세, 무의미한 긍정은 역효과)이 있어, 밸런스를 조금 높일 필요가 있음.